오산일보

경기평택항만공사,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 공헌사업 이어가

오경희기자 | 기사입력 2024/09/14 [09:49]

경기평택항만공사,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 공헌사업 이어가

오경희기자 | 입력 : 2024/09/14 [09:49]

▲ 사진=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평택항만공사가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 사회공헌 사업을 시행했다.

 

공사는 경기도 내 사회적 약자 지원시설 및 단체 등 36곳에 쌀을 기부하는 사업에서 지난11일, 12일 두 차례에 걸쳐 성남시 이매1동 주민센터, 이천시 장애인태권도협회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진행소식을 전했다.

 

13일 공사에 따르면 이번 기부 활동은 공사가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유대 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으며, 특히 이번 쌀 기부는 명절 기간 동안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석구 사장은 "이번 추석에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공기업으로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이번 기부를 통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한편,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복지 증진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다. 이번 쌀 기부 외에도 어르신 장수사진 나눔을 위한 장수사진관 사업,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해운물류 청년취업 아카데미 등 다방면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기자 사진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