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신비한 낙서의 세계 ‘두들팝’

오경희기자 | 기사입력 2024/08/14 [12:19]

신비한 낙서의 세계 ‘두들팝’

오경희기자 | 입력 : 2024/08/14 [12:19]

▲ 자료=오산시



오산문화예술회관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상상과 추억 속으로의 여행 ‘두들팝’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전 세계의 무대에서 K-공연의 우수성을 알린 작품으로 영국 가디언지가 선정한 베스트 쇼, 2019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Editor’s Choice, 2023 뉴욕 링컨센터 공식 초청 등과 함께 국내외 많은 관객들의 찬사를 받아 작품성까지 인정받은 가족 콘텐츠 어린이 공연이다.

 

드로잉과 매핑 기술을 활용한 융복합 미디어 드로잉 쇼로 바다로 떠나는 작은 거북이와 두 주인공 ‘우기’와 ‘부기’의 모험을 낙서와 그리기를 통해 흥미로운 시각, 청각적 자극을 제공하며, 라이브 연주를 통해 표현해 내는 즐거움과 흥미로움, 이색적인 관람 요소로 온 가족이 함께 웃고, 즐기며 공유할 수 있는 가족 어린이 공연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경기문화재단의 2024 경기예술지원 <공연장상주단체 지원> 사업 선정작으로 (재)오산문화재단과 상주단체인 브러쉬씨어터 유한책임회사의 ‘상주단체의 예술적 창작역량 강화 및 공연장 운영 활성화 도모’에 목적을 두고 있다.

 

오는 9월 27일(금), 28일(토) 오전 11시, 오후 4시에 진행되는 기획공연 <두들팝>은 전석 3만원으로, 공연예매 및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어린이#공연#드로잉#두들팝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