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감정코칭 교육 행사 성료

이서인 기자 | 기사입력 2024/07/17 [14:40]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감정코칭 교육 행사 성료

이서인 기자 | 입력 : 2024/07/17 [14:40]

▲ 자료=오산시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그루터기’는 지난 14일 cgv오산점에서‘보호자와 함께하는 영화관람 및 감정코칭 교육’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전지적 감정 시점’이라는 부제로 청소년과 보호자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6학년, 중학교 1~2학년 학생들과 보호자들이 참여해 부모-자녀 간의 감정 교류를 촉진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영화 ‘인사이드 아웃 2’를 관람했다.

 

영화관람 후에는 감정의 이해와 표현 방법을 배었으며 참가자들은 자신과 타인의 감정을 보다 잘 이해하고 소통하는 방법을 익혔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과 보호자가 함께 소통하고 서로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는 지역사회 내 청소년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향후 청소년들의 정서적 성장과 보호자와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오산시에 거주하고 있는 초등학생 4학년~6학년, 중학생 1학년~2학년을 모집하고 있다.

 

참가 신청 문의는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로 연락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청소년#문화의집#감정코치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