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2024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기획공연 가족뮤지컬 <고고다이노 – 고고킹의 귀환>- 공룡탐험대와 떠나는 신나는 공연 여행 -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이 오는 1월 27일(토), 세종국악당에서 가족뮤지컬 ‘고고다이노 – 고고킹의 귀환’을 선보인다.
‘고고다이노 – 고고킹의 귀환’은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의 2024년 첫 기획공연으로 겨울방학을 맞은 여주시 아이들을 위해 기획한 선물 같은 공연이다. 그동안 ‘TV에서 보던 캐릭터가 나오는 가족뮤지컬을 세종국악당에서 보고싶다.’는 시민들의 의견이 많았던 만큼 재단은 영유아 부모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EBS 방영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를 뮤지컬화한 ‘고고다이노 – 고고킹의 귀환’을 유치해 시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고다이노팀의 최강 합체 로봇 고고킹과 함께 객석의 아이들은 힘을 합쳐 우르르행성의 공룡들을 위협하는 악당 미스터 블랙과 제니를 물리치며 협동심을 발휘하고 고대 숲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공룡과의 우정을 통해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배우게 된다. 뿐만아니라 화려한 조명으로 표현되는 숲과 신나는 율동은 아이들에게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이순열 이사장은 “여주시민들이 아이들에게 공연을 보여주기 위해 주변의 대도시로 나간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 공연장의 여건이 맞는 한 가까운 우리 고장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시민의 다양한 요구를 접수하여 하나씩 해나가려고 한다.”라며, “2024년 한 해 동안 우리 아이들이 문화생활과 함께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기획하고 있으니 여주시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가족뮤지컬 ‘고고다이노 – 고고킹의 귀한’을 포함한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공연과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 (http://www.yjcf.or.kr)에서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