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화도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영균)는 지난 21일 남양주시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2024년 주민자치센터 강사 위촉 및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화도읍 주민자치센터 강사, 주민자치위원장 및 위원 등 총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도읍 주민자치센터 김복남 강사의 훌라댄스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2024년 주민자치센터 강사소개, 위촉장 전달식 및 협약식이 이뤄졌다.
이날 참석자들은 앞으로 운영할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프로그램별 건의사항을 청취했으며, 이어 진행된 주민자치위원회, 각 기관단체장, 시도의원, 자원봉사자, 주민자치센터 강사 등이 참여한 송년회에서 허심탄회하게 센터발전을 위한 논의를 지속했다.
이효석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잘 진행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강사님들께서 화도읍 발전을 위해 홍보 역할을 충분히 해주시길 기대한다.”라며 “수강생뿐만 아니라 강사들도 만족할 수 있는 주민자치센터가 되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최영균 화도읍 주민자치위원장은 “늘 주민들과 소통하며 즐거움을 전달해주는 강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오는 2024년에도 화도읍에서 더 좋은 강의와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도록 힘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4년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은 지난 11일부터 기존회원 접수, 18일부터 신규회원 접수를 진행 중이며, 남양주시 주민자치센터 통합시스템 온라인 접수 또는 화도읍 주민자치센터로 방문 접수 가능하다. 프로그램 및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화도읍 주민자치센터(☎031-593-849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