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 서울아카데미라이온스클럽(회장 김규찬)은 지난 14일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남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최정선)와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송년회 및 장학금 수여식이 진행되어 서울 및 경기도권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규찬 회장은 “클럽 회원들의 작은 정성으로 모은 장학금을 7명의 학생에게 수여할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라며“그간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바르게 성장해주어 고맙고, 계속해서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남부희망케어센터 최정선 센터장은 “지난 6월에도 장학금을 주셔서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라며“서울아카데미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나눠주신 사랑을 지역사회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 서울아카데미라이온스클럽 한경환 총무는“경제가 어려워 장학금 지원사업이 축소될 수 있었으나 클럽 회원들의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계속해서 진행할 수 있었다.”라며“앞으로도 남부희망케어센터와 함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학생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우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