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남양주시] ㈜부흥건설, 남양주시 수동면에 이웃사랑 후원금 500만 원 전달

임은순 | 기사입력 2023/11/14 [12:25]

[남양주시] ㈜부흥건설, 남양주시 수동면에 이웃사랑 후원금 500만 원 전달

임은순 | 입력 : 2023/11/14 [12:25]

 

㈜부흥건설(대표 우현아)은 지난 13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금 500만 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야균)에 지정기탁 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추운 겨울철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우현아 대표는 “약소한 금액이지만 수동 지역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돼 추운 겨울철에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면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야균 위원장은 “어려운 시기에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준 ㈜부흥건설에 깊은감사를 드린다.”라며 “소중한 후원금은 어려운 이웃과 복지사각지대를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우해덕 수동면장은 “다년간 지속적으로 솔선수범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부흥건설에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사회 복지증진에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 수동면에 소재한 ㈜부흥건설은 창고, 공장 제조 건설업체로서 최근 5년간 지속적으로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금과 라면, 김 등 후원 물품을 지원하는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