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W(대표이사 탁민수)는 지난 7일 ‘더놀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람지역아동센터, 다산숲지역아동센터, 남양주시아동복지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을 위해 안전 쿠션을 무상 지원했다.
㈜MHW는 지난 2021년 9월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해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같은 해 12월 송천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각 기관의 실 이용면적과 안전사고 위험도 등을 사전에 확인한 실측 데이터를 토대로 안전 쿠션 무상 설치 프로젝트인 ‘더놀자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더놀자 프로젝트’의 16~18번째 기관에는 아람지역아동센터, 다산숲지역아동센터, 남양주시아동복지센터가 각각 선정됐으며, ㈜MHW는 5년 이내에 관내 모든 지역아동센터에 안전 쿠션을 설치할 계획이다.
탁민수 대표이사는 “아이들의 창의적인 사고력과 안전한 돌봄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자사가 주춧돌이 되겠다.”라며 “건강하고 씩씩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놀자 프로젝트를 꾸준이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심우만 대표이사는 “아이들의 안전과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버팀목 역할이 되어주시는 ㈜MHW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장차 미래를 이끌어갈 우리 아이들의 밝은 에너지와 행복이 넘쳐나는 남양주시가 될 수 있도록 복지재단에서도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MHW는 국내 안전 쿠션 제작 전문 업체 ‘더 쿠션’과 어린이 신개념 체험 교구 놀이 공간 조성 업체 ‘KIDS BOOTH 5.5’를 운영하고 있으며, 나라장터 조달 쇼핑몰에 운동용 매트, 교육용 놀이세트, 라운지용 의자 등 다양한 유형의 물품들을 입점하여 여러 공공기관에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