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오는 30일까지 안산시 상하수도사업소 상록水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제공하는 방문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상록水 홍보관은 올해 상반기 내부 시설 리모델링 및 개선 공사를 진행하고 지난 8월부터 운영을 재개했다.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은 관람 후 방명록 작성만 해도 기념품을 받을 수 있고, 현장 퀴즈에서 만점을 받거나 방문 후기를 SNS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가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장에서 배부되는 전용 용지에 상록수로 3행시를 작성해 제출하면 심사를 거쳐 장려상, 우수상, 최우수상을 선발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록水 홍보관은 안산시상하수도사업소 청사 1층 별관에 위치해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월~금 10시~17시까지다. 단체관람은 안산시 홈페이지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으며, 개인의 경우 운영시간 내 상시 관람이 가능하다.
백현숙 상하수도사업소장은 “상록水 홍보관 방문을 통해 시민들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수돗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안산시 수돗물의 안전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