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경기도아동돌봄여주센터(여주시 다함께돌봄센터 오학점), 2023 ‘행복한 여주 어린이’ 사진 전시회 성황리 개최
경기도아동돌봄여주센터(여주시다함께돌봄센터 오학점)는 지난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여주도서관 전시홀에서 ‘행복한 여주 어린이’라는 주제로 사진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는 여주시 다함께돌봄센터 4개소, 지역아동센터 12개소 아이들의 행복했던 순간을 담은 사진 32점과 그 밖에 센터 아이들의 특별활동 모습을 전시용 패널에 SNS사진첩 형태로 자체 제작해 전시했다.
전시회를 관람한 학부모는 “여주시에 초등돌봄기관이 16개소나 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고, 센터 주소와 전화번호, 프로그램 안내 등 센터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좋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전시회를 관람한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이순열)은 “꿈 많은 청소년으로 성장하시길 빕니다.”라고 축하의 글을 남겼고, (사)여주문인협회장(안윤희)은 “방정환 선생님이 주신 이름 어린이. 밝고 건강하고 사랑스런 성장으로 이 나라 주인되세요” 라고 응원의 글을 남겼다.
경기도 아동돌봄여주센터장(김혜련)은 “전시회를 방문하셔서 응원의 글을 남겨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여주 지역주민들과 지속적으로 방과 후 돌봄기관의 다양한 활동을 공유하고 아이들과 돌봄기관 종사자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