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 상주단체 The 광대 <당골포차>

- 각박한 이 세상, 연희와 뒷담화로 전하는 유쾌한 위로

임은순 | 기사입력 2023/10/16 [12:31]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 상주단체 The 광대 <당골포차>

- 각박한 이 세상, 연희와 뒷담화로 전하는 유쾌한 위로

임은순 | 입력 : 2023/10/16 [12:31]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10월 21일 토요일 15시,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연희집단 The 광대의 <당골포차> 공연을 선보인다.

 

<당골포차>는 우리 민족 고유의 신화인 ‘단군신화’를 모티브로 한 창작 연희극으로, 사람답지 않은 삶을 사는 현재의 우리를 ‘포장마차’라는 삶의 공간 속에서 유쾌하게 풀어내며 위로를 전하는 작품이다.

 

이번 무대는 하나의 극 세트인 포장마차 오브제의 적극적인 활용과 버나놀이, 풍물, 재담 등 다양한 연희 요소와 더불어 낯가림 없이 놀 수 있는 ‘땅줄 넘기’, ‘버나 주고받기’, ‘술잔 파도타기’ 등 관객이 함께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연희자와 관객이 함께 어울리며 즐기는 공연이다.

 

티켓 가는 전석 2만 원으로 안성 시민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한편,  안성맞춤아트홀 상주단체 ‘The 광대’는 풍물, 탈춤, 남사당놀이 등 한국의 민속 예술을 전공한 연희자들로 구성된 공연예술 단체로 예술성과 유희성을 모두 갖춘 작품으로 관내 어르신들 대상 찾아가는 공연과 안성맞춤아트홀 기획 공연 등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