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오산대학교,초정밀 가공 기술 교류회 개최

오경희 | 기사입력 2024/10/29 [15:32]

오산대학교,초정밀 가공 기술 교류회 개최

오경희 | 입력 : 2024/10/29 [15:32]

▲ 자료=오산대학교



오산대학교는 LINC3.0사업 산학연협력 중개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지난 23일 오산대학교 지성1관 세미나실에서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주관으로 오산대학교 LINC3.0사업단, 기계과, (주)오비피이엔지가 공동 주최한 이번 기술 교류회는 기술 교류와 협력의 장을 마련하여, 산학연의 긴밀한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연구기관, 대학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각자의 연구 성과와 기술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협력 기회를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기계 분야의 최신 기술 동향과 혁신 사례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으며, 참석자들은 서로의 연구 및 개발 결과에 대한 열띤 논의와 피드백을 나누었다. 이러한 과정은 산학연 간의 상호 이해를 증진하고, 실질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연구자와 기업 간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되어, 구체적인 협력 가능성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참가자들은 상호 관심 분야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됐다.

 

행사를 통해 형성된 네트워크와 협력 관계는 향후 기술 개발 및 사업화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참석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협력과 혁신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입을 모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