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산본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상림 부위원장, 나눔문화 실천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100kg 후원.....올해만 벌써 3번째 이웃사랑 실천
군포시 산본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상림 부위원장이 11월 25일 이웃돕기 후원품으로 백미 100kg을 산본2동에 기탁했다.
이날 후원으로 올해만 벌써 세 차례 백미 100kg을 기탁하여 총 300kg의 백미를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줄 수 있게 된 것이다.
고상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주변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협의체위원으로서 위원님들과 함께 봉사 활동을 하면서 작은 정성이 모여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 수 있다는 신념을 갖게 되었으며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산본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손연섭)는 관내 독거노인 안전확인, 취약계층 김치나누기, 저소득가정 아동 생일선물 지원, 독거노인 여름철 계절음식지원, 청소년 장학금 지원,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 위기이웃 발굴 및 나눔문화 홍보활동 등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이윤란 산본동장은 “그동안 산본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으로서 지역복지를 위해 수고해주신 고상림 부위원장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후원품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산본2동 행정복지센터(031-390-8642)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