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오산남부종합사회 복지관-오산킹콩치과, 어르신 위한 특식 지원으로 지역사회 나눔 실천

임은순 | 기사입력 2023/12/02 [06:49]

오산남부종합사회 복지관-오산킹콩치과, 어르신 위한 특식 지원으로 지역사회 나눔 실천

임은순 | 입력 : 2023/12/02 [06:49]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태연)은 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오산킹콩치과(원장 김용복)과 함께하는 ‘건강튼튼! 마음든든!’ 특식지원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를 위해 킹콩치과가 성금 150만 원을 후원했으며,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정성이 담긴 따뜻한 점심 특식을 제공했다.

 

오산킹콩치과 김용복 원장은 “추운 겨울 오산시의 어르신들께서 조금이라도 더 건강하고 든든하게 지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지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오산시 주민과 함께 걷는 킹콩치과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의 권태연 관장은 “매년 킹콩치과 지원을 통해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된 점에 감사드린다. 고령화의 증가 추세로 노인의 사회적 고립 및 고독사에 대한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데 지역사회의 관심과 노력이 조금씩 모여 오산시 어르신들이 더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산킹콩치과는 오산시 관내 지역주민을 위하여 다양한 행사 참여 및 지원을 통해 나눔의 문화 확산과 선한 영향력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