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축산농협에서 주최하고 고양특례시(이동환 시장)가 후원하는 ‘2023 고양축산 페스티벌’이 오는 10월 28일(토) 고양특례시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된다.
고양축산 페스티벌은 고양특례시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지역 축산물을 알리고 경쟁력 있는 축산 브랜드를 육성·홍보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행주한우를 비롯한 고양시의 우수한 축산물이 한 곳에 모일 예정이다.
고양특례시 대표 축산물인 행주한우는 우수한 송아지를 특별한 사양 관리 프로그램으로 사육한, 품질 1등급의 우수 축산물이다. 행주한우는 2009년도 제12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경기북부 지역 최초로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날 ▲윤현찬 쉐프 초청 쿠킹 클래스 ▲버스킹 공연 ▲축산물 홍보관 ▲직거래 판매장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직거래 판매장에서는 우수한 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행주한우뿐만 아니라 돼지고기, 꿀, 계란 등 여러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20%(기존 할인된 금액에서 20% / 최대 2만원 까지 추가 할인, 농협회원에 한하며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현장 가입 가능) 할인해 판매한다.
시 관계자는 “맛있고 건강한 고양시의 우수한 축산물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이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