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은 지난 5일, 시청 잔디광장에서 부천시민과 함께 50주년 시민의 날을 기념했다.
이날 최성운 의장은 시민의 날을 맞이해 모범시민 10명(곽종서, 이연주, 이정두, 김정순, 안환일, 조현아, 김춘순, 구근본, 윤옥순, 전경옥 님)에게 지역발전 유공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며 축하 인사를 나눴다.
이어 영상 축사를 통해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해에 그 주인공인 여러분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면서 “6만여 명의 작은 도시였던 부천군이 시민 여러분의 열정과 참여에 힘입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도시, 인구 80만의 부천시로 성장했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또한 “시민의 대표기관인 우리 시의회는 부천의 더 새로운 50년, 100년을 향한 담대한 여정에,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겠다”라고 밝히며, “부천의 재도약을 위해 열심히 뛰고 계신 조용익 시장님과 함께 시민이 행복한 부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부천시 50주년 시민의 날 기념식은 시민과 함께하는 시 승격 50주년 퍼포먼스와 미래비전 선포, 드론 쇼, 미디어아트 프로젝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시민 화합을 이뤄내며 마무리됐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