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국제교류센터가 11월 26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2023 반둥시 청소년 리더십 혁신포럼’에 참가할 참가자를 10월 10일까지 모집한다.
‘소셜 미디어에서의 청소년 : 더 나은 세계를 위한 포스팅과 공유(Youth in Social Media: Post and Share for Better World)’를 주제로 열리는 2023 반둥시 청소년 리더십 혁신포럼은 한국·말레이시아·일본·중국·필리핀·호주 등 6개국 청소년들이 참가해 출신 도시에 대해 발표하고, 각 도시의 문화적 요소를 담은 무대를 꾸미는 것이다.
11월 26~30일 4박 5일간 진행되며, 수원시에 주소를 둔 만 13세~15세 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다. 영어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여비(왕복 항공료, 여행자 보험료, 비자비용 등)는 자부담해야 한다.
수원시국제교류센터 홈페이지(www.swcic.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전자우편(yjnam@swcic.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수원시국제교류센터 관계자는 “팬데믹 이후 다시 열리는 이번 행사는 6개국 청소년들이 모여 소셜미디어를 통한 경험을 공유하고 문화적 교류로 국제적 시각을 넓힐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