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사랑꿈터지역아동센터와 업무협약 체결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육성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
평택시 위탁기관인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관장 오현정)은 지난 5일 사랑꿈터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명진)와 지역 내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 활동과 프로그램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역 청소년들에게 복합 문화 공간으로써 건전하고 올바른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을 진행하고 있는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과 청소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제공하고 정서적 안정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프로그램 활동 서비스 제공을 위한 활동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랑꿈터지역아동센터 김명진 센터장은 “미래 성장의 주역인 아동·청소년 분야에 관심갖고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하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폭넓은 교류로 지속적인 협력망을 구축하여 많은 아동·청소년들에게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 노력을 하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북부청소년문화의집 오현정 관장은 “지역아동센터와 첫 협약으로 많은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 또한 청소년 복지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활성화 구축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