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양운석의원(더민주, 안성1), 박명수의원(국힘, 안성2), 황세주의원(더민주, 비례)은 지난 24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안성교육지원청 행정과장, 예산협력팀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안성 주요 사업 현황’ 관련 보고를 받고, 주요시설사업과 소규모 교육환경개선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교육청 관계자는 2022년 안성교육 기본현황을 시작으로 예산 편성 현황, 주요사업별 현황 그리고 소규모 교육환경개선사업 추진계획의 진행 일정과 신청 현황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특별교부금사업 추진 현황의 주요시설사업인 (가칭)안성특수학교 신설교 설립추진 현황과 향후 일정에 대해 집중 설명하며, 경기도의회의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어 양운석, 박명수, 황세주 의원은 “무엇보다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교육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조성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안성교육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소통과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발전하는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주요 교육정책사업에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031-673-5220/ 안성시 보개원삼로 1, 서우빌딩 2층)는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