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박형덕 시장과 크리스마스 나눔행사 진행“동두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하는 산타가 온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대중)은 지난 20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박형덕 동두천시장과 함께 “동두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하는 산타가 온다!”라는 부제로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거동이 불편한 재가장애인 가정에 동절기 난방용품을 전달하는 행사로, 박형덕 시장이 1일 산타가 되어 재가장애인에게 직접 이불과 전기장판을 전달하며 잠시나마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재가장애인 15가정을 선정하여 지원하였으며, 박형덕 시장을 비롯하여 윤대중 관장, 복지관 직원 등이 동참하였다.
박형덕 시장은 “나눔 행사를 진행한 복지관 관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추운 날씨에 장애인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다양한 지원을 추진하고, 지역 내 장애인을 위한 생활환경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윤대중 관장은 “동절기에 지역 장애인의 위기를 지역사회와 함께 해결할 수 있는 복지관의 기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복지관 후원사업인 ‘햇살 더 나눔’을 통해 이용인 및 지역 장애인을 위한 복지공동체 조성에 힘을 더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