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세종대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장홍기, 민간위원장 안은엽)는 지난 16일 세종대왕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제5차 정기회의 개최 및 따뜻한 겨울나기 방한복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회의는 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주요사업 결산, 4분기 「따뜻한 겨울나기 방한복 지원 사업」실적보고 및 2023년도 1분기 사업계획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내년 1분기 추진사업으로 「설맞이 ‘세종(愛)설꾸러미’ 지원 사업」, 「기초생활수급 가구 주택(우사) 철거 지원」안건을 상정하여 심의하였다.
또한 세종대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정기회의를 마친 후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 100가구를 직접 가정방문하여 방한복을 전달하였다.
안은엽 민간위원장은 “2022년도 한해 민관 협력을 바탕으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가정에 희망을 주기 위해 협의체 위원들이 함께 노력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어려운 이웃 발굴과 신규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장홍기 공공위원장은 “세종대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활발한 활동에 감사드리며, 2023년 계묘년에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소외계층을 위한 노력에 매진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