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제6회 평택시 청소년 자원봉사자의 날 성료평생 봉사의 의미를 찾아가는 청소년 봉사자 격려와 응원의 시간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곽지숙) 소속 청소년 봉사동아리 자원봉사단TV(회장 최민서)가 지난 18일에 ‘제6회 청소년 자원봉사자의 날’을 개최했다.
올해 열린 제6회 청소년 자원봉사자의 날은 청소년들의 발표회와 사진 전시회로 운영되었으며, 이와 별개로 자원봉사단TV는 직접 기획한 봉사캠페인, 미니게임부스, 포토존, 이벤트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발표분야 대상을 받은 김주윤(세교중 2학년)은 “자원봉사자의 날 발표를 준비하는 과정부터 재미를 느꼈고, 준비한 대로만 잘 발표하겠다는 생각으로 임했다”며, “대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다른 참가팀의 발표를 들으며 봉사에 대한 의미와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봉사에 대해 알게 된 흥미롭고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사진분야 대상을 받은 이종윤(신한중 2학년)은 “매년 참가하는 청소년 자원봉사자의 날에서 처음으로 대상을 수상하여 정말 기쁘고,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열심히 해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싶다”며, “청소년 자원봉사자의 날을 만들어준 자원봉사단TV와 담당선생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이어서 자원봉사단TV는 ‘자봉다방’을 통해 겨울맞이 봉사활동을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