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 무더위 건강식 지원‘복달임 행사’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8/15 [17:47]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 무더위 건강식 지원‘복달임 행사’

임은순 | 입력 : 2023/08/15 [17:47]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관장 강영미)는 말복을 맞아 지난 10일 사)아이코리아오산시지회(정미옥 회장)와 건강 보양식을 지원하는‘복달임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복달임 행사는 지속되는 폭염으로 지치고 한반도를 관통하는 태풍의영향으로 긴장 속에 있는 지역사회 장애인 및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아이코리아 오산시지회 정미옥 회장을 비롯한14명의 회원이 마음을 모아 보양식에 필요한 재료 및 과일을 후원하고 당일보양식 조리까지 도맡았다.

 

복달임 행사에는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에서 진행 중인 방학 프로그램 참여하고 있는 아동·청소년을 비롯해 초평동 어르신,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권재 오산시장이 방문해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안부를 세심하게살피고, 발달장애 아동·청소년과 함께 식사하며 지역사회 자원봉사 단체를격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정미옥 회장은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에서복달임 행사를 진행하면서 순수한 발달장애인들과 함께하니 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를 이용하는 발달장애인들을 지원하는 일을 함께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사)아이코리아 오산시지회는‘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지닌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교육환경 개선과 건전한 성장을 돕는다’라는 목적을 가지고 설립된 비영리 공익법인이자 평생교육기관이다. 아동 청소년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어르신 및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위한 나눔 행사, 자원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