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9일 ㈜레이언스와 함께 지역사회 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및 독거 어르신 50여 가정에 김장김치를 비롯한 수육, 과일을 지원하여 결식을 예방하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날 레이언스 임직원 자원봉사자가 참여해 김장김치(500kg)를 완성하고 직접 전달하며 건강과 안부를 확인했다.
오세문 (주)레이언스 책임은 “추운 겨울을 보낼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는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진 오산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이번 “김장 나눔 활동이 동절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치를 먹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주)레이언스는 세계 최초 치과용, 의료용, 동물용, 산업용 엑스레이 디텍터 제품의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방사선 검출에 사용되는 섬광체의 핵심 기술을 자체 보유한 국내 유일의 기업으로 오산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밑반찬 지원, 나들이 활동, 생신 지원 등 여러 나눔 활동과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