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경기도의회 김영기의원·서성란의원, 주민 민원 해결 위한 의왕시 관계자들과 논의

임은순 | 기사입력 2022/08/02 [15:46]

경기도의회 김영기의원·서성란의원, 주민 민원 해결 위한 의왕시 관계자들과 논의

임은순 | 입력 : 2022/08/02 [15:46]

 

 

1일 오후, 경기도의회 김영기의원(국민의힘, 의왕1)과 서성란의원(국민의힘, 의왕2)이 의왕상담소에서 의왕시청 도로건설과, 도시개발과, 환경과, 평생교육과와 주민 민원 해결을 위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기의원(국민의힘, 의왕1)은 “현재 의왕요금소~백운호수 나가는길 주행 불편함으로 인한 이정표 및 주행유도선 설치요구, 왕곡동 거주지역 고속도로 교통소음, 의왕요금소 의왕시민 대상 통행료 감면 등의 많은 민원의견을 수렴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불편함을 하루빨리 해소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논의하고 이슈가 될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서성란의원(국민의힘, 의왕2)은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공감하여 민원 내용에 필요성을 느껴 해결을 위해 앞장서겠다. 또한, 배움이 있을 때 비로소 스스로 살아있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평생교육에 대한 시민들에 관심이 더욱 필요한 것 같다. 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겠다.” 고 전했다.

 

이날 김영기·서성란 의원은 의왕IC교 일원 소음저감시설 설치 예정 진행 상황, 의왕요금소 의왕시민 무료화 검토 내용, 내손 중·고 통합운영 미래학교 추진 과정, 교육특화 프로그램 운영 개요, 혁신교육 추친 상황 등의 업무보고 및 현안 논의를 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