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남양주시]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남양주시 동절기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 지원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2/13 [12:30]

[남양주시]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남양주시 동절기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 지원

임은순 | 입력 : 2023/02/13 [12:30]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사장 박차훈)은 지난 10일 남양주시 동부권역 동절기 취약계층 주민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각 가정에 50만 원씩 총 350만 원을동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최정선)에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기후변화에 따른 이상기후와 등유, 가스비, 전기료 등 연료비 상승 등으로 동절기 취약계층의 경제적인 어려움이 가중됨에 따라 난방비지원을 통해 경제적인 부담감을 감소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박차훈 이사장은 “지역주민 누구든 따뜻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앞으로 관심을 더 기울이며 재단에서도 희망 나눔을 더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동부희망케어센터 최정선 센터장은 “치솟는 물가상승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마을 조성을 위해 후원에 함께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은 「지역사회 활성화 지원 및 지역사회의 경제적 자립지원」을 위한 사업을 목적으로 새마을 금고중앙회에서 출연한 공익(재단) 법인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