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부천시] 한국전기공사협회 부천협의회, 오!정(情)애(愛) 설 나눔 참여

- 2012년부터 매년 부천시 각 지역에 지속적으로 후원품 전달 -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1/20 [11:44]

[부천시] 한국전기공사협회 부천협의회, 오!정(情)애(愛) 설 나눔 참여

- 2012년부터 매년 부천시 각 지역에 지속적으로 후원품 전달 -

임은순 | 입력 : 2023/01/20 [11:44]

 

▲ 전달식 모습(허영 한국전기공사협회 경기도중부회 부천협의회장(왼쪽), 이성배 오정동장)     

 

부천시 오정동(동장 이성배)은 지난 18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한국전기공사협회 경기도중부회 부천협의회(회장 허영)에서 백미 10kg 100포를 오정동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오정동행정복지센터, 오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사)경기도장애인희망나눔협회와 오정동 관내 취약계층 60가구에 배분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은 오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인 이성배 오정동장과 황상노위원장이 주관했으며, 허영 부천전기공사협의회 회장·원순모 사무총장 등 회원들과 구점자 시의원이 참석했다.

 

부천전기공사협의회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명절마다 원미 지역, 소사 지역, 오정 지역 등에 지속적으로 기부를 하고 있다. (사)경기도장애인희망나눔협회 등 복지기관에도 후원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계속해서 참여하고 있다.

 

허영 회장은 “춥고 긴 겨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쌀을 드시면서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부천시 곳곳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이성배 오정동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매년 지속적인 후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정동 지역주민들이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내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