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후원

-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천북부지사 건이강이 봉사단과 함께 나눔 실천 -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1/20 [17:20]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후원

-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천북부지사 건이강이 봉사단과 함께 나눔 실천 -

임은순 | 입력 : 2023/01/20 [17:20]

 

▲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천북부지사와 지난 19일 저소득·취약계층 다문화가족을 위한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전달식을 진행했다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오욱제)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천북부지사(지사장 정필화)와 지난 19일 저소득·취약계층 다문화가족을 위한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천북부지사 ‘건이강이 봉사단’과의 연계를 통해 마련됐다. 설을 앞두고 치솟은 물가로 명절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다문화가정에게 지역 내 전통시장에서 사용가능한 온누리상품권을 후원하여 다문화가정의 가계살림과 전통시장 모두에 도움을 주기 위해 준비됐다.

 

후원품 전달식에는 오욱제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과 김다희 팀장, 정필화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천북부지사장과 김희선 팀장 등이 참여했다. 후원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다문화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정필화 지사장은 “작은 선물이지만 다문화가정에게 큰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사회적 가치 창출을 하는 공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오욱제 센터장은 “설 명절 준비에 경제적 어려움을 느끼는 다문화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