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베이커리 진행:오산일보

오산일보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베이커리 진행

양호연 | 기사입력 2024/02/21 [11:58]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베이커리 진행

양호연 | 입력 : 2024/02/21 [11:58]

▲ 자료=오산시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빵봉사단 이스트(이하 이스트)’가 재능기부를 통해 정기 제빵 봉사활동을 지난 20일 진행했다고 전했다.

 

2005년 구성된 이스트는 19년째 오산시에서 제빵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에 모여 1회 평균 400개, 매월 1천400개의 빵을 만들어 오산시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부식을 지원하는 등 취약계층의 결식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작년 한 해 동안 총 48회에 걸쳐 제빵 봉사활동을 진행한 가운데 총 18개 기관 5천여 명에게 빵을 제공했다. 올해 역시 매주 화요일마다 ▲8개 행정복지센터 ▲6개 지역아동센터 ▲2개 학대피해아동쉼터 ▲보호작업장 ▲복지센터 ▲ 시각장애인연합회 오산지회 등 총 19개 유관기관에 배분할 계획이다.

 

이스트 이연심 단장은 “빵이라는 것은 배고픔을 가릴 수 있는 것이고 간식이 될 수도 있는 것이다. 언제나 이웃에게 베풀고 살려고 노력한다”고 밝혔다.

 

이에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이상모 관장은 “이스트의 재능기부로 인해 오산시 곳곳에 부식이 전달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오산시 취약계층의 결식을 예방하고 있다. 오랜 기간 봉사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데 그 수고에 항상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사람다움의 복지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세교종합복지관#제빵봉사단#이스트#봉사활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