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더파인플랫폼(주) 금융투자플랫폼 "파인톡" 출시

첫번째 주식리딩서비스 플랫폼

오경희기자 | 기사입력 2024/01/22 [21:15]

더파인플랫폼(주) 금융투자플랫폼 "파인톡" 출시

첫번째 주식리딩서비스 플랫폼

오경희기자 | 입력 : 2024/01/22 [21:15]

 

 

▲ 더파인플랫폼9주)백기남 대표

더파인플랫폼()122일 회사 자체에서 개발한 금융투자플랫폼인 파인톡을 출시한다고 백기남 대표이사는 밝혔다 파인톡은 더파인플랫폼에서 개발한 첫번째 플랫폼으로 주식리딩서비스이다.

 

 

이 날 출시한 파인톡은 대국민주식리딩서비스로 가입비는 따로 받지 않으며검증된 애널리스트에 의해 주식리딩이 진행되며, 일반 추천주에 대해서는 무료명품주는 일정금액 유료(10,000파인)이며, 파인은 구매하거나, 광고시청 또는  이벤트를 통해서 파인을 무료로 획득 할 수 있다.

 

백기남 대표이사는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파인톡을 개발하였고개발부터 모든 기획과 서비스에 대해 직접 모든것을 참여하여 개발되었다고 밝혔으며관련 특허만 3개에 이른다고 하였다.

 

또한백대표이사는 금융사기피해지원협의회 라는 시민단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금융사기피해자들의 지원을 돕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고주식리딩으로 인한 피해가 무엇인지를 확인하고 리딩사기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개발되었다고 하였다.

 

개발기간은 기획부터 개발완성까지 3년이 소요되었으며개발하는 동안 3번의 프로그램 개발 사기꾼들에게 사기를 당했다고 이야기하였으며, 파인톡을 통해 다시는 주식리딩 사기가

 

발 붙이지 못하도록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파인톡에는 고객님들의 투자성향에 맞도록 전문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단타,스윙,중장기로 구분하여 선택할 수 있으며, 리딩간 흥미를 더하기 위해 추천종목에 대해 블러로 쌓여있어 누르며 추천종목이 열리도록 했다, 이모티콘도 파인톡 전용 이모티콘을 개발완료하여 재미를 더했다.

 

파인톡은 주식리딩부터 시작하지만 계속해서 코인,선물, 해외증시까지 개발, 서비스하여 명실상부한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