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더파인플랫폼(주) ˝파인톡˝출시:오산일보

오산일보

더파인플랫폼(주) "파인톡"출시

첫번째 금융투자플랫폼 주식리딩서비스

오경희기자 | 기사입력 2024/01/22 [22:09]

더파인플랫폼(주) "파인톡"출시

첫번째 금융투자플랫폼 주식리딩서비스

오경희기자 | 입력 : 2024/01/22 [22:09]

 

본문이미지

▲ 더파인플랫폼(주)백기남 대표    

 

 

더파인플랫폼(주) 백기남 대표이사는 1월22일 회사 자체에서 개발한 금융투자플랫폼인 파인톡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인톡은 주식리딩서비스로써 더파인플랫폼에서 개발한 첫번째 플랫폼이다.파인톡은 대국민주식리딩서비스로 가입비는 따로 받지 않으며,  검증된 애널리스트에 의해 주식리딩이 진행되고, 일반 추천주에 대해서는 무료,  명품주는 일정금액 유료(10,000파인)이며, 파인은 구매하거나, 광고시청 또는  이벤트를 통해서 파인을 무료로 획득 할 수 있다.

 

백기남 대표이사에 따르면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파인톡을 개발하였고,  개발부터 모든 기획과 서비스에 대해 직접 모든것을 참여하여 개발되었다고 밝혔으며,  관련 특허만 3개에 이른다"고 말했다.

 

또한,  백대표이사는 현재 5천명이넘는 회원의 주식,코인피해자모임 까페를 운영하면서 금융사기피해지원협의회 라는 시민단체를 설립, 금융피해피해자들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이번앱 출시는 "주식리딩으로인한 사기피해를 막기위한 목적으로 개발되었는데 사기피해자를 돕는 백대표조차 개발완성되는 3년동안 3번의 프로그램 개발 사기꾼들에게 사기를 당한적이 있다라며 파인톡을 통해 다시는 주식리딩 사기가 발붙이지 못하도록 만들었으면 좋겠다" 라고 백기남대표는 전했다.

  

파인톡에는 고객님들의 투자성향에 맞도록 전문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단타,스윙,중장기로 구분하여 선택할 수 있으며, 리딩간 흥미를 더하기 위해 추천종목에 대해 블러로 쌓여있어 누르며 추천종목이 열리도록 했다, 이모티콘도 파인톡 전용 이모티콘을 개발완료하여 재미를 더했다.

 

파인톡은 주식리딩부터 시작하지만 계속해서 코인,선물, 해외증시까지 개발, 서비스하여 명실상부한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기자 사진
  • 도배방지 이미지

더파인플랫폼(주)#백기남대표이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