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오산시 “크리스마스 마켓 판매자 모십니다”

- 먹거리, 플리마켓, 일반물품 등 셀러(판매자) 다음달 2일까지 접수

임은순 | 기사입력 2023/10/26 [16:07]

오산시 “크리스마스 마켓 판매자 모십니다”

- 먹거리, 플리마켓, 일반물품 등 셀러(판매자) 다음달 2일까지 접수

임은순 | 입력 : 2023/10/26 [16:07]

 

 

오산시(시장 이권재)가 오는 11월 2일까지 제1회 오산 크리스마스 마켓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한다.

 

오는 11월 24일 오후 6시에 개장하는 제1회 오산 크리스마스 마켓은 오산의 원동 구도심 상권을 살리고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오산시가 야심차게 준비한 야간 행사이다.

 

판매자는 일반물품(소품, 악세서리 등), 체험형 플리마켓(수공예품), 먹거리(겨울간식 및 간소식품 등) 부문으로 나눠 모집하며 각 부문 참여요건에 적합한 소상공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부문에 맞춰 11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 5주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방법과 신청서류 등 세부 사항은 오산시 홈페이지 고시 공고나 오산크리스마스 마켓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은 오산역 광장과 아름다로 그리고 원동 상점가 일원에 먹거리 부스, 유럽형 크리스마스 마켓 부스, 체험형 플리마켓 부스를 조성하여 관람객들로 하여금 보고, 맛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비를 촉진하여 지역 상권을 살리는 취지로 기획됐다.

 

또한 지역 상인들과 관광객 등 모두를 위해 기획하여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진행되며,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 및 경관조명 그리고 다양한 조형물과 포토존 등도 설치된다.

 

이번 행사는 2023년 11월 24일부터 12월 24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산역 광장과 아름다로 일원에서 열리며 세부 일정 및 내용은 추후 오산시 홈페이지 등에 공지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고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판매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관람객에게 오산의 새로운 겨울 문화를 경험하게 하여 복합문화도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