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23년 제4회 오산시 정책자문위원회 개최:오산일보

오산일보

2023년 제4회 오산시 정책자문위원회 개최

이귀선 | 기사입력 2023/09/20 [17:59]

2023년 제4회 오산시 정책자문위원회 개최

이귀선 | 입력 : 2023/09/20 [17:59]

 

 

 

오산시(시장 이권재)가 지난 19일 시청 상황실에서 시정 주요현안 및 정책과제에 관한 자문을 수행하기 위한 ‘제4회 정책자문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권재 오산시장, 유용원 부위원장을 비롯한 정책자문위원, 관계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정책과제인 물향기수목원‘빛’축제 추진 등 시정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해 효과적인 사업추진 및 운영 방향, 예상되는 문제점 및 해결방안 등에 대해 자문위원들의 의견을 듣고 심도 있는 토론이 진행됐다.

 

지난 몇 달간 정책자문위원회는 정기회의, 각 분과위원회 회의 및 수시 자문 등 시 정책에 대한 자문 기능을 수행하였을 뿐만 아니라 시정 발전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정책자문위원회의 왕성한 연구 제안과 자문 활동 등 우리 시의 발전을 위하여 많은 정성과 노력을 해주신 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시의 정책이 시민들이 어려움 속에서도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희망이 되고 밑거름이 되는 데 일조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라고 시정 현안 해결에 대한 협조를 구했다.

 

한편 오산시 정책자문위원회는 전문가 등 각계각층 의견을 바탕으로 시정 발전을 위한 정책의 전문성과 실효성을 도모하기 위해 전문가 30명으로 구성해 지난해 10월 출범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