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고양시] 고양영상미디어센터, 미디어아카데미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오산일보

오산일보

[고양시] 고양영상미디어센터, 미디어아카데미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 챗지피티를 활용한 초등 코딩 교육부터 영상 제작까지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8/16 [15:25]

[고양시] 고양영상미디어센터, 미디어아카데미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 챗지피티를 활용한 초등 코딩 교육부터 영상 제작까지

임은순 | 입력 : 2023/08/16 [15:25]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산하 고양문화재단 고양영상미디어센터에서 미디어아카데미 가을학기(9월~11월) 수강생을 모집한다.

 

가을학기 강좌는 총 8개로 평일 오전, 오후, 토요일 오전 등 다양한 시간대에운영된다. 센터는 오는 8월 17일부터 각 강좌 개강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가을학기에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챗지피티(ChatGPT)를 활용한 인공지능 코딩 강의가 신설되었다. 해당 강의는 초등 4~6학년 대상으로 운영되며 인공지능과 챗지피티(ChatGPT) 등의디지털 역량 강화를 목표로진행된다.

 

봄 학기부터 이어진 사진 강좌는 마지막 단계인 전시반으로 운영된다. 이번 학기를 마친 수강생은 어울림 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에 참여할 수 있다.

 

스마트폰 단편영화 제작, 인디자인 전자책 제작, 이모티콘 만들기 강좌등 다양한 제작 수업 또한 신설되었다.

 

전체 강좌는 ▲1인 영상제작 초중급 과정 ▲느낌을 담은 사진 전시반 ▲영상, 편집으로 끝내자 초급 과정 ▲스마트폰 단편 영화 제작 ▲낭독활동가 양성 과정 ▲인디자인으로 전자책 만들기 ▲나만의 캐릭터로 이모티콘▲청소년 대상 헬로 인공지능 코딩 등이다.

 

센터 관계자는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발맞추어 시민들의 미디어 활용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다양한 미디어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양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gymc.or.kr) 혹은 고양영상미디어센터(☎031-960-9777)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