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평택시] 신장1동 주민자치회 골목길 꽃길 조성사업 추진:오산일보

오산일보

[평택시] 신장1동 주민자치회 골목길 꽃길 조성사업 추진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5/23 [11:53]

[평택시] 신장1동 주민자치회 골목길 꽃길 조성사업 추진

임은순 | 입력 : 2023/05/23 [11:53]

 

 

평택시 신장1동 주민자치회(회장 김동민)에서는 ‘신장1동 골목 꽃길 조성사업’을 실시하여 아름다운 골목길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신장동에는 오래된 단독주택으로 이루어진 골목길과 노인가구가 많다는 점에 아이디어를 착안하여 ‘2023년도 신장1동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으로 추진하게 됐다.

 

주택 소유자 및 거주 주민들의 협조하에 통장, 주민자치위원과 시범 골목길을 선정하여 철제담장에는 화분걸이로, 철제담장이 없는 곳은 바닥용 화분으로, 골목 중간에 가로등까지 총 66개 화분을 설치하였으며 화분마다 제라늄과 웨이브페튜니아를 심었다.

 

특히 이번 사업을 담당한 문화분과에서는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여러 차례 회의 및 시장조사를 하는 등 열정적으로 사업에 참여했다.

 

김동민 주민자치회장은 “함께 참여하고 고생한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비록 첫 시작은 미비할지라도 꾸준히 함께 활동하면서 동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훈원 신장1동장은 “동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위원님들과 아름다운 골목 꽃길 조성 및 관리에 협조해주신 주민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