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오산시] 오산 운암·세교 라이온스클럽 저소득 취약 독거노인을 위한 설맞이 나눔 전달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1/20 [10:55]

[오산시] 오산 운암·세교 라이온스클럽 저소득 취약 독거노인을 위한 설맞이 나눔 전달

임은순 | 입력 : 2023/01/20 [10:55]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운암라이온스클럽과 세교라이온스클럽이 모여 설 명절 고립이 우려되는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오산종합사회복지관에 쌀(10kg) 50포와 생필품 50세트를 지난 17일 기탁했다.

 

특히, 이번 나눔 행사에 운암·세교 라이온스클럽 회원 30여명이 참석해 독거 어르신 50가정을 방문하고 안부를 확인하며 후원물품을 직접 전달했다.

 

강동구 운암 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코로나19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할 수 있어 의미가 있고, 어려울 때일수록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강훈 세교라이온스클럽 회장도 “우리의 작은 나눔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기쁨이 되고 행복을 누릴 수 있어서 더 힘차게 나눔을 하고 있고, 앞으로도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한진 관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 사랑의 나눔을 해주신 운암․세교 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리며, 올해 설 명절은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운암․세교 라이온스클럽은 후원금 기탁과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수행하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