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제창)는 지난 11일 MG중부새마을금고(이사장 박백순)에서 설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식용유 100세트를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은 오는 17일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설맞이 행복 꾸러미로 구성돼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MG중부새마을금고 박백순 이사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 물품을 준비했다.”라며 “새해에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과 봉사 활동으로 따뜻한 지역 사회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이제창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MG중부새마을금고의 정성은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역 사회의 관심을 높이고, 나눔 문화를 활성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매 명절마다 잊지 않고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MG중부새마을금고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G중부새마을금고는 지난 2000년부터 지역의 우수 대학생에게 매년 장학금을 지원해 지역 사회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는 ‘와부읍 행복 담은 나눔트리’에 매년 후원금과 후원 물품을 기탁하는 등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