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업은 스마트폰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이 일상생활에 필요한 디지털 활용 능력을 익히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교육은 지난 5월 6일부터 오는 6월 10일까지 매주 1회씩 총 5회 과정으로 진행되며 스마트폰 기본 사용법부터 실생활 유용한 기능까지 어르신 눈높이에 맞춰 운영된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