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평택시] 경기인천기계공업협동조합,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전달

임은순 | 기사입력 2022/12/23 [11:39]

[평택시] 경기인천기계공업협동조합,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전달

임은순 | 입력 : 2022/12/23 [11:39]

 

▲ 좌측부터 경기인천기계공업협동조합 유재경본부장, 김흥수 전무이사, 장규진 이사장, 정장선 평택시장,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본부장, 이창현 복지정책과장     ©평택시

 

경기인천기계공업협동조합(이사장 장규진)은 지난 13일, 평택시청 2층 대외협력실에서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올해로 설립 60주년을 맞이한 경기인천기계공업협동조합은 1962년 설립되었으며, 305개 조합원사와 함께 경기인천지역 내 중소 기계산업의 권익보호와 친목도모에 앞장서며 환경기계분야, 냉동공조기계분야, 식품가공기계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생산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경기인천기계공업협동조합 장규진 이사장, 김흥수 전무이사, 유재경 본부장이 참석하여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장규진 이사장은 “한파로 인해 몸도 마음도 추워지는 요즘, 이웃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기부를 결정하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이웃사랑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경기인천기계공업협동조합의 따뜻한 사랑 덕분에 우리 이웃들이 힘을 얻고 연말을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평택시를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경기인천기계공업협동조합과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전달받은 성금 1,000만원을 관내 저소득 가구의 생계비 지원금 등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