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파주시] 운정2동 산타들이 전하는 성탄 선물

- 아동복지시설, 한 부모 및 저소득 가구 등에 선물꾸러미 전달

임은순 | 기사입력 2022/12/23 [10:18]

[파주시] 운정2동 산타들이 전하는 성탄 선물

- 아동복지시설, 한 부모 및 저소득 가구 등에 선물꾸러미 전달

임은순 | 입력 : 2022/12/23 [10:18]

 

 

파주시 운정2동(동장 김윤정)과 운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영균)는 21~22일 일일 산타가 되어 관내 아동복지시설 아동 60명, 한부모 및 저소득 가구 등 68가정에 성탄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전한 선물은 충만한 교회에서 기부한 생활용품 세트와 운정2동에 근무했던 직원들이 준비한 롤케이크,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운정2동 후원금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파주시 공무원이 2년째 나눔을 이어가 그 의미를 더했다.

 

신영균 운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올해도 운정2동을 위해 관심을 갖고 후원과 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을 더욱 살피고 힘을 보탤 수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윤정 운정2동장은 “올해는 한파가 유난히 오랜 기간 지속돼 우리의 몸과 마음이 움츠러들 수 있다”며 “작은 나눔이 아이들에게는 빛과 희망이, 소외된 가정에는 이웃의 사랑이 전해져 행복하고 따뜻한 성탄과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파주시 운정2동은 주민자치회(회장 신용준), 통장협의회(회장 이만식),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산내소망어린이집, 산들초등학교, 현 패키지(대표 최대현) 등 각 단체에서도 이웃사랑을 향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