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오산대학교 허남윤 총장 및 오산소방서 정찬영 서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양 기관은 협약 체결을 통해 ▲오산소방서 직원들의 PTSD 예방 및 심신건강관리를 위한 위탁교육과정 협력 ▲오산소방서 소속 직원에 대한 오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일반과정 수강료 감면 혜택 제공 ▲오산대학교의 평생직업교육 관련 프로그램 홍보 협력 등의 내용에 대하여 협력하기로 했다.
오산대학교 허남윤 총장은 “오산소방서 재직자 분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심신단련 교육을 제공하는 일이 오산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아주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의 공동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산소방서 정찬영 서장은 “오산소방서 재직자 대상 심신단련 교육 관련 업무협약을 굉장히 뜻깊게 생각하고 이번 업무협약을 통한 오산대학교와의 교류를 통해 소방관 대상 맞춤 심신단련 교육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산대학교는 이번 협약을 통하여 오산소방서 재직자를 대상으로 소방 공무원 PTSD 예방 및 맞춤형 심신건강관리를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5월 8일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오산시#오산대학교#오산소방사#소방공무원#평생교육#프로그램#지원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