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무르 앙상블’은 오산 시민 누구나, 더 가까이, 더 깊게 누릴 수 있는 뮤지컬 기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오산에 거주 중인 시민과 오산 관내 사업체에 근로하거나 오산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인 만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라무르 앙상블 단원 모집에 신청할 수 있다.
2024 뮤지컬 교육 라무르 앙상블 단원 모집 인원은 15~20명이며, 접수기간 내 지원 서류를 제출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3월 29일 저녁 7시에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디션을 통해 2024 라무르 앙상블 단원을 최종 선정한 후, 4월 5일부터 매주 금요일 (19:30 ~ 10:30) 마다 전문 예술강사가 진행하는 노래, 연기, 안무 등의 뮤지컬 교육을 받는다. 또한 총 30주 동안 진행되는 교육과정을 통해 배운 뮤지컬 작품으로 오산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실제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2024 뮤지컬 교육 라무르 앙상블에서 다룰 작품은 유린타운(Urine Town, 2001)으로, 소재의 참신함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주제와 대중성으로 2002년 토니상 주요 3개 부문(연출상, 극본상, 작곡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유린타운에서 사용하는 모든 음악과 춤은 <햄릿>, <레 미제라블>, <로미오와 줄리엣>,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등 명작 고전을 패러디하고 있기 때문에 낯익은 음률과 장면으로 관객의 흥미를 유발하고 작품의 주제를 쉽게 전달한다.
“문화를 생활로, 생활을 예술로”라는 슬로건을 주창하는 이수영 대표이사는 “뮤지컬 교육 라무르 앙상블은 오산 시민의 행복을 위해 운영되는 교육인 만큼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며 오산시 생활문화 활성화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2024 라무르 앙상블에 참여를 원하는 분은 오산문화재단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공고문을 확인하고, 담당자 이메일로 지원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오산문화재단 누리집을 참고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오산문화재단은 오산시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오산시#뮤지컬#단원모집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