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제283회 오산시의회 임시회 명예의장 차미정 오산시 여성의용소방대장 위촉

양성열 | 기사입력 2024/03/04 [15:28]

제283회 오산시의회 임시회 명예의장 차미정 오산시 여성의용소방대장 위촉

양성열 | 입력 : 2024/03/04 [15:28]

▲ 자료=오산시



오산시의회는 지난 4일 본회의장에서 제283회 오산시의회 임시회를 개최하고 차미정 오산시 여성의용소방대장을 명예의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차미정 대장의 명예의장 위촉은 오는 3월 19일 제3회 의용소방대의 날을 기념하고 우리 사회의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차원에서 진행됐다.

 

차미정 대장은 2018년 12월부터 오산 여성의용소방대장으로 활동하면서 맞춤형 시민 안전교육과 소방안전지킴이 등 다양한 화재예방 홍보 및 명예환경감시단 활동 등의 봉사를 통해 오산 시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데 큰 기여를 해오고 있다.

 

이날 명예의장으로 위촉된 차미정 대장은 “오산 여성의용소방대의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오산시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오산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오산시의회, 오산시와 함께 힘을 모아 시민들이 편안한 일상생활을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산시의회 성길용 의장은 “오산 시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주시는 차미정 대장님께 오산시의회를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오산 시민들의 안전한 삶을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역할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시의회 명예시장'은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시작되었으며 2022년 11월 첫 번째 명예의장 위촉을 시작으로 이번 차미정 대장의 명예의장 위촉으로 10회째를 맞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오산시의회#명예의장#위촉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