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시총회는 2024년 단체 활동 계획 수립과 활성화 방안 토의, 안건 심의 등을 다뤘고 회원들 간 교류와 의견 공유가 활발히 이루어졌다.
이상기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1월 연시총회에 참석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 이번 연시총회를 시작으로 올해의 목표인 4-H연합회원의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으로 건강한 활동과 교육을 통해 4-H의 가치인 지․덕․노․체 이념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단체로 더욱 성장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농업기술센터 양영근 소장은 격려사에서 “포천시4-H회는 6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단체로, 작년에는 탄소중립실천 포천천 플로깅와 청년농업인 시장 간담회, 제63회 포천시4-H경진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해왔다. 올해에도 회원들 간의 상호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4-H의 가치와 의미를 공유하며 포천시와 농업발전에 큰 힘이 되길 기대한다. 새해에도 즐거운 순간과 성취의 기쁨을 함께하길 바란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포천시4-H연합회는 만19세 이상 ~ 만39세 미만의 포천시의 농업인 또는 예비 농업인 70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4-H 과제활동과 훈련, 워크숍, 선진지 견학, 지역사회 봉사활동, 친목과 소통을 촉진하기 위한 프로그램 및 행사를 통해 개인적 성장과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농업 리더를 육성하는 단체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포천시#4-H연합회#연시총회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