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산시의회 이상복 의원입니다.
밝고 희망찬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갑진년(甲辰年) 새해에는 푸른 용의 복되고 길한 기운을 받아 시민 여러분께서 바라시는 소망과 계획했던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진심으로 기원 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지난 한 해 경제적 위기와 전례 없는 복잡한 국제 정세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변화와 혁신을 바라는 시민 여러분의 기대 속에 출범한 제9대 오산시의회가‘한번 더 듣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오산시의회’ 라는 의정 슬로건 아래 벌써 1년 6개월이라는 여정을 보냈고, 지난 여정 동안 저는 오산시의회 의원으로서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오산시, 약자가 소외되지 않고 반칙과 특권이 없는 공정하고 정의로운 오산시 건설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2024년에도 민생현장 속에서 찾은 실효성 있는 대책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민생이 편안해질 수 있도록 온 힘을 쏟겠습니다. 민의를 올바르게 대변하는 것이 민주주의의 본질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폭넓은 민의 수렴과 내실 있는 소통을 통해 시민의 삶에 힘이 되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시민 모두가 행복한 오산을 만들어 가는 여정에 시민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2024년 새해에는 활기차게 비상하는 청룡처럼 새로운 희망을 가지고 도약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 오산시의회 의원 이상복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오산시의회 이상복 의원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