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양평군] 대한적십자사 양서봉사회, 양서면사무소에 동절기 난방비 100만 원 기부

임은순 | 기사입력 2022/12/19 [12:11]

[양평군] 대한적십자사 양서봉사회, 양서면사무소에 동절기 난방비 100만 원 기부

임은순 | 입력 : 2022/12/19 [12:11]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양서봉사회(회장 박태숙, 이하 양서적십자)가 지난 16일 어려운 분들을 위한 난방비로 써달라며 양서면사무소(면장 한구현)에 100만 원을 기부했다.

 

양서적십자 회원들은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 100가구씩을 선정해 직접 만든 음식을 전달한 바 있으며, 추워진 날씨에 회원들이 또 한 번 뜻을 모아 100만 원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

 

박태숙 회장은 “물가가 오르면서 기름값도 많이 올라 올 겨울 난방에 대한 부담이 커졌는데,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은 더 부담이 크실 것 같아 도움이 되길 바라며 회원들끼리 뜻을 모았다”라며, “이 성금이 작게나마 보탬이 돼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구현 면장은 “양서 적십자 봉사회 회원분들이 노력하신 덕분에 양서면의 복지가 한층 더 발전할 수 있었다”라며, “기부된 성금은 난방비가 꼭 필요한 가구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성금은 관내 난방비 지출로 어려움을 호소하는 저소득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