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위탁기관인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관장 오현정)은 지난 16일 청소년운영위원회 [별]에서 진행하고, 청소년 동아리가 함께 참여한 ‘2023 하반기 기관장 간담회’를 운영했다.
기관장 간담회는 운영위원들의 의견 사항, 시설 및 프로그램 모니터링 결과, 지역 및 시설 이용 청소년들의 의견 등을 전달하고 이와 관련된 내용을 함께 논의하는 것이다.
이번 하반기 간담회에서는 상반기 간담회 반영 사항을 확인하고, 하반기 정리된 의견 사항을 함께 확인하며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2023년 청소년 자치조직 및 동아리 활동 관련 ▲2024년 청소년 자치조직 및 동아리 활성화 관련 ▲시설 및 프로그램 모니터링 결과 공유 ▲기관 시설 및 프로그램 활동 의견사항 ▲기타 의견사항 등 다양한 내용으로 기관장과 의견을 공유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박유다솔 위원은 “하반기 기관장 간담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문화의집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고, 다양한 의견들이 모아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더욱 청소년운영위원회로서 책임감을 다시 되새기며 우리의 역할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즐겁고 재밌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북부청소년문화의집 오현정 관장은 “우리 청소년들이 북부청소년문화의집에 많이 놀러 오고, 시설 안에 웃음소리가 가득찼을 때 청소년지도사로서 행복함을 느끼게 된다. 항상 좋은 프로그램 활동과 안전한 시설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하는 시간이 됐다. 청소년들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2024년에도 새로운 활동을 많은 청소년에게 제공하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동아리의 활동을 기대하고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