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최원기)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아마빌레』는 지난 17일 경기동부보훈지청과 함께 보훈대상자를 위한 연말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되는 법적 기구의 참여 활동으로 수련관을 기반으로 활동하며, 금연 캠페인, 나눔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는 만 14세 이상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참여기구다.
또한, 이번 따뜻한 나눔 활동은 2021년부터 청소년들이 기획하여 진행되는 활동으로 성남지역 보훈대상자 39명 가정을 방문하여 경기동부보훈지청과 함께 쿠키 만들기, 필요 물품 전달 등으로 진행된다.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이관희 관장은 “청소년수련관에서 주도적인 소임을 수행은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들이 직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생각과 마음을 기울이는 모습이 주변에 본보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경기동부보훈지청 관계자는 “보훈대상자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과 손길을 전달하여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청소년들이 직접 만든 쿠키와 물품을 각 가정을 찾아다니며 전하는 모습을 통해 따뜻한 연말이 될 것 같다”라고 밝혔다.
청소년운영위원회『아마빌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기획운영팀(031-729-951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