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은 지난 16일 한국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 2022년 자유수호 지도자 전진대회와 2022년 사회적대화 컨퍼런스에 참석했다.
부천시청 소통마당에서 열린 전진대회에 참석한 최성운 의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 회원 5인(박명구, 서영자, 오순탁, 이영남, 송화자 씨)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축하를 전했다.
또한 축사를 통해 “우리나라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수호하고, 평화통일을 위해 탄생한 한국자유총연맹은 올해도 농촌일손돕기, 환경정화활동, 사랑과 희망나눔 일일호프 운영 등 나눔과 봉사로 우리 시를 더욱더 정이 넘치는 아름다운 도시로 만들었다”라면서 “부천시의회의 27명 의원도 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의 헌신적인 노력에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소풍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린 2022년 사회적대화 컨퍼런스 및 노사민정 공동실천선언 자리에 함께했다.
최성운 의장은 “노사민정이 각자 위치에서 공동실천선언을 성실히 이행하고 협력한다면 일하기 좋은 도시 부천, 재도약하는 희망도시 부천은 우리의 현실로 다가올 것”이라면서 “오늘 이 자리가 경제·환경·사회적으로 어려운 현재의 상황을 지혜롭게 극복하는 단초가 되기를 바라며, 우리 의회에서도 더 나은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여러분들의 노력에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