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올 한 해 함께 해준 후원자님 및 자원봉사자님들을 위한 2022년 도촌 Thanks to U를 진행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 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서, 틈새, 취약계층 등 우리사회 힘든 분들을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올 한해 약 200여분의 자원봉사자님들과 약 500여분의 후원자님들과 함께 지역 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였다. 주요활동으로는 ‘경로식당’, ‘장애인바리스타 카페’, ‘장애인전용 이미용’, ‘방과후 아동·청소년 학습지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다.
약 100여분의 후원자님과 자원봉사자님들을 모시고 진행한 이번 행사는 다양한 자원봉사 및 후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우수 자원봉사자 표창, 내빈 축사, 축하공연, 오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네분의자원봉사자님이 성남시 유공자 표창과 도촌종합사회복지관 감사패를 한 분이 수상하였다.
이에 이종민 관장은 “도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된 많은 활동들은 복지관만의노력으로 된 것이 아닌 많은 후원자님 및 자원봉사자님들의 따뜻한 나눔으로 더많은 분들게 도움을 드릴 수 있었다. 다가올 2023년에도 도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 내 취약계층 분들을 위해 더욱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